한양대학교 안산캠퍼스 앞에 생긴 멕시코 음식집

|
한양대학교 안산캠퍼스(이제는 ERICA 캠퍼스라 해야되나요...) 앞에 살지만 가는데만 가서 이런 가게가 생긴지 몰랐네요.

멕시코 음식점이 생겼습니다.(글 쓰는 지금도 배가 고파서 가서 사먹고 싶음... ㅠㅠ)

멕시코 음식을 접해볼 기회가 거의 없어서 다른데와 맛 비교는 못합니다.

그런데 또띠아 같은 얇은 피로 싸(?)먹는 음식들을 좋아해서 기회가 되면 꼭 사먹긴 합니다. -_-ㅋㅋ

먼저 가게 이름과 위치부터 공개!!!



이름은 DOS MAS입니다.

친절하게도 뭐하는 가게인지 알 수 있도록 가운데다 'Mexican Grill'이라고 써놨군요.

지도가 좀 작은 감이 있네요.

여튼 파란 점은 쪽문이고 빨간 점이 가게 위치입니다.


음식점이니 가장 중요한 메뉴판!

뭘 파는지 봅시다~


부리또를 먹으러 갔다가 퀘사디아와 타코가 있길래 퀘사디아랑 타코도 사먹어버렸습니다. -_-ㅋㅋ

주인 아저씨가 부리또, 퀘사디아, 타코 모두 내용물을 알차게 채워주셔서 배 부르고 맛나게 먹었답니다.(원래 양을 많이 주시는듯! + ㅅ+)

샌드위치는 직접 먹어본 적은 없는데 빵이 좀 크더군요.


내부 사진이예요.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다른 학생들도 와서 사먹는군요.

이 학생들은 몇 번 와봤는지 사장님이 반갑게 맞아주더군요.(저도 단골을 노려야겠습니다. ㅎㅂㅎ)

첫번째 사진에서 보이듯 손님들이 컴퓨터를 쓸 수 있도록 노트북을 비치해두었습니다. + ㅅ+/


사장님의 요리 사진 + 주방 사진



뭔가 순서가 꼬였지만... -_-;; 그냥 쓰겠습니다.

제 주문이 거의 완성된 사진이 첫번째 사진이고

두번째 사진은 사장님이 요리 전 철판을 닦아내시는 모습이고

세번째 사진은 사장님의 요리 모습입니다.

광속으로 손을 움직이시네요. //ㅅ//


마지막으로 외부 사진입니다. ^^

너무 한낮에 가서 햇볕 문제로 한 장 밖에 쓸만한게 없군요. ㅠㅠ


후배놈들 데리고 조만간 맥주 먹으러 재방문을 해야겠습니다. ㅎㅎ

글 재주 사진 재주 없지만 학교 앞에 새로운 가게가 생겼고 혼자 알기 아까워서 이렇게 블로그에 샤부작 포스팅합니다. ^^

먹고픈 분들은 안산 오셔서 같이 먹어보죠~ ㅎㅎ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