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4.27 한국 프로야구 경기 결과

|


잠실은 우천 취소 났네요.

오늘 잠실 구장 놀러가려고 했었는데 취소하길 잘했죠. -_-ㅋㅋ

스크는 11연승인가요;;;

윤석민이 잡아주길 바랬는데... ㅠㅠ



1.
대전 경기(한화 : 두산) 스코어

양팀 홈런이 5개나 나왔네요;;;
14안타 14득점의 두산...
11안타 5득점의 한화...
안타수는 별차이가 없는데 점수차이는;;;
2실책의 영향일까요?

대전 경기(한화 : 두산) 문자

3, 5회의 두산의 집중력과 한화의 에러 그리고 볼넷이 큰 이유였는 것 같네요.
감독이 제일 싫어하는게 볼넷이라던데...
에러와 볼넷이 승부를 가른 것 같습니다. -_-ㅋㅋ


2.
광주 경기(기아 : 스크) 스코어

안타수는 같으나 점수는 4점 차이;;;
스코어 보드만 봐서는 도루의 힘인가요? -_-


광주 경기(기아 : 스크) 문자

음...
윤석민 삼진도 많이 잡았는데...
7회에 갑자기 무너졌네요. ㅠㅠ
기아의 공격은 뭐랄까...
뭔가 집중력이 없었네요.
스크와 같은 7안타지만 전혀 무서움이 없어보이네요.


3.
사직 경기(롯데 : 넥센) 스코어

4홈런!;;;
롯데의 집중력인가요? 13안타 10득점!
넥센은 음... 기아 같은 경기를 했을려나... -_-;;


사직 경기(롯데 : 넥센) 문자

후아 1회부터 불방망이었네요;;;
가르시아 아저씨가 2방의 홈런!
대승이라 그다지 눈에 들어오지는 않지만...







스크가 돋보이는 순위네요.

덜덜덜~

하위권에서는 순위가 1경기에 휙휙 바뀌네요.
And